반디집 - 알집 대체 프로그램


ㆍBANDIZIP v2.08


 완전한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입니다. 공기관, 기업, 단체 등의 경우 알집을 통해 압축된 egg형식의 압축 파일을 해제는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알집의 경우 기업, 단체를 대상으로는 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라이센스를 별도로 구매함이 필수임에 이를 위해 무료 압축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반디집의 경우 알집에서 사용하는 alz, egg 등의 고유 압축 포맷을 해제할수 있으며 가볍고 빠른속도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강점입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되며 이어 egg 압축파일 해제를 위한 파일연결 설정과 사용, 설치법 입니다.


BANDIZIP-SETUP.EXE



ㆍBANDIZIP 사용법


 반디집의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파일 연결 확장자 목록을 확인할수 있으며 이곳을 통해 반디집을 통한 압축 포맷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GG, ALZ 등의 포맷이 빠지지 않았는가 확인하신후 좌측 확인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실행된 화면입니다. 가장 필요한 기능들이 나열되어 있으며 사용도 간단합니다. 열기, 풀기, 새로압축, 파일추가, 파일삭제, 테스트, 보기, 코드페이지 등의 기능을 적힌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종료시 업데이트에 대상 버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상세 정보를 확인한 뒤 업데이트를 눌러 업데이트를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알집처럼 귀찮은 광고나 불필요한 설정 등이 추가되지 않음에 마음 편하게 하셔도 됩니다.




ㆍBANDIZIP 설치법


 설치... 화끈합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버튼만 누르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군말 없고 깔끔해서 사랑스럽습니다. 보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