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고스 무설치 - 영어문장번역기

ㆍLingoes


 사용이 편리한 영어 번역 프로그램 무설치 버전의 링고스 입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의 다양한 언어를 구글 번역기와 그외의 다양한 번역기를 통해 번역이 가능 합니다. 사전 기능이 있으며 필요한 사전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바로 검색 기능 등을 제공하여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다양한 포털과도 직접 연동됩니다.

 

 

 무설치 버전인 포터블 버전과 설치 버전이 별도로 존재 하며 이는 아래의 링고스 공식 다운로드 링크를 참조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Lingoes 무설치 버전 링크

http://www.lingoes.cn/download/lingoes_portable_2.9.1.zip

 

Lingoes 설치 버전 링크

http://www.lingoes.net/en/translator/download.htm

 

*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의 링크 페이지가 로딩되며 이중 EXE 포맷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하면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다양한 곳이 표시되며 이중 Download from Lingoes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가장 빠릅니다.

 

 

 

ㆍLingoes 사용법


 링고스를 설치 하거나 다운로드 받은 포터블 버전의 압축을 풀어낸 뒤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여 링고스를 시작 합니다.

 

 

 

 기본적으로 좌측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 사전 기능의 사용이 가능하며 우측의 검색 창으로 지정된 다양한 포털에 바로 인터넷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국어 문장 번역은 우측의 텍스트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텍스트 번역 창에 번역이 필요한 문장이 넣은뒤 하단에서 번역용 엔진과 번역 대상 언어, 출력 언어를 지정한 뒤 우측의 번역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번역이 가능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번역엔진은 아래와 같이 총 4개가 있으며 엔진마다 번역에 대한 결과가 조금씩 다릅니다. 좀 까다롭거나 구글 번역기로 이해 못할 문장은 아래와 같이 서로 다른 번역 엔진에 돌려 나온 결과로 유추하면 좀더 근접한 번역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