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압축 프로그램 - 반디집 3.06

ㆍBandi zip V3.06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간편한 사용, 빠르고 안정적인 압축 기능으로 사랑받고 있는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완전 무료 프로그램으로 기업/단체 사용시 유료인 알집에 비교해도 기능적으로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윈도우 탐색기에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이미지 뷰어 내장으로 압축 되어있는 파일내의 이미지를 압축을 해제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반디집 개발사 반디소프트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윈도우XP, 윈도우 7, 윈도우 8의 32비트/64비트 모두 지원합니다. 반디집의 상세한 설치/사용법은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 후 넘어가는 페이지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반디집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Bandizip V3.06 (반디소프트)

http://www.bandisoft.co.kr/bandizip/

ㆍ지원 압축 포맷
ALZ, EGG, RAR, 7Z, ACE, APK, ARJ, BH, BZ, BZ2, CAB, GZ, J2J, JAR, IMG, IPA, ISO, LHA, LZH, LZMA, PMA, TBZ, TBZ2, TGZ, TLZ, TXZ, UDF, WAR, WIM, XZ, Z

 

 

ㆍBandi zip 설치, 사용


 다운로드 받은 반디집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 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완료 되며 설치 완료 후 반디소프트에서 만든 타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필요 여부에 따라 설치하거나 취소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압축 파일 확장자 연결을 필요로 하며 해당 파일연결을 통해 압축파일이 자동으로 반디집을 통해 압축이 해제 되도록 합니다. 필요에 따라 지정한 후 확인을 눌러 주시면 파일 연결이 완료 됩니다.

 

 

 

 일반적으로 압축할 파일들을 지정한 후 우클릭을 눌러 압축을 실행할 수 있으며 파일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반디집을 실행한 뒤 좌측의 새로압축 아이콘을 클릭하여 압축이 가능 합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압축할 대상 파일을 선택한 후 압축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압축이 시작되며 하단의 상세 설정 보기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압축 방식암호 설정 등의 부가적인 설정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