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net -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ㆍ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 3DP Net v1306


 3dp net은 시중 모든 랜카드 드라이버가 저장되어 있는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로 최근에 사용되고 있는 윈도우7 부터는 PC에 설치된 랜카드 종과 상관없이 윈도우 설치 이후 바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나 노트북 사용시 드라이버에 관한 문제로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경우 이를 해결해 줄수 있습니다..

 

 

 랜카드 드라이버와 관련된 대부분의 인터넷 연결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으며 포맷 이후 해당 PC의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3DP Net 을 설치하여 인터넷을 연결한 뒤 3DP Chip을 설치하여 남은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맷 이전에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이동식 디스크 등에 저장한 뒤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3DP Net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며 상세한 사용법은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3DP Net v1306 (공식 링크)

http://vga.pe.kr/3dp/net_down_kor.php

 

상단 '최신 버전 다운 (권장)' 클릭저장 버튼

 

 

ㆍ3DP Net 설치, 사용


 다운로드 받은 3DP Net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치 위치를 고수하는 편을 추천합니다. 위치 지정을 완료한 뒤 OK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이어 3DP Net이 설치 됩니다.

 

3DP Net 설치 중

 

 

 설치된 3DP Net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며 하단의 랜 카드 항목을 클릭 하여 PC에 설치된 랜카드에 맞는 드라이버의 설치를 시작 합니다. 해당 항목에는 랜카드 명과 해당 드라이버의 업데이트 일시가 적혀 있습니다.

 

 

 

 

 랜카드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랜카드 드라이버의 설치가 시작되며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면 잠깐의 시간을 소요하며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 시간은 30초~2분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