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뷰어다운로드

ㆍ어도비 리더 11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PDF 파일을 볼수 있게 해주는 어도비 아크로멧 리더 입니다. 모든 PDF 문서를 열고 인쇄하고 복사할 수 있게 해주는 PDF 뷰어의 일반 기능부터 선, 모양, 스탬프 등을 이용해 주석을 달거나 양식에 맞춰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XP 이후 모든 윈도우 32/64bit 운영 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아래의 어도비 리더 공식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시 구글 크롬과 구글 툴바 등이 추가로 설치되며 이를 해제하려면 다운로드 시 체크박스를 설정한 뒤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Adobe Reader XI(공식)

http://get.adobe.com/kr/reader/

 

 

 

 

ㆍ어도비 리더 설치


 위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기본 설정이 가능 합니다. 이는 업데이트 관련한 설정으로 업데이트 방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체크한 뒤 다음을 누르면 바로 설치가 시작 됩니다.

 

 어도비리더 설치시 구글 툴바와 크롬이 추가로 설치 되지만 위에서 이야기 한 것과 같이 다운로드 시 체크박스를 해제한 뒤 다운로드 받으면 추가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ㆍ어도비 리더 사용


 설치 완료 후 어도비 리더를 실행하면 좌측 이미지와 같이 시작 화면이 뜨며 이후 보이는 사용권 계약에 동의 한뒤 사용이 가능 합니다.

 

 

 

 실행된 어도비 리더에서 열기 버튼을 누르고 보고자 하는 PDF 파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를 통해 보는 문서를 페이지 축소판으로 보거나 책갈피에 맞춰 볼 수 있으며 상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