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ive.dll 오류 - games for windows

ㆍGames for Windows LIVE


 오늘은 xlive.dll 오류 해결을 위해 필요한 설치가 필요한 프로그램인 Games for Windows 를 소개합니다. 해당프로그램은 엑스박스용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동일한 LIVE 서버를 이용해 멀티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중 하나는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을 불법으로 사용하지 못하게 윈도우 라이브 게임을 통해 정품 구매 인증 후 게임을 하게 하는 기능이 있지만 오프라인 계정을 생성하여 윈도우 라이브 아이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계정인 로컬 계정은 해당 프로그램 설치 후 게임 시작시 윈도우 라이브 게임 회원 가입에 대한 설명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로컬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래의 XBOX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Games for Windows (XBOX)

http://www.xbox.com/ko-KR/Live/PC/DownloadClient

 

 

 

 다운로드 받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 됩니다. 일반적은 사용자 계약에 대한 부분은 다운로드 시 동의한 부분으로 별도의 설치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닫기 버튼을 누른 후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한 오프라인 계정 생성에 대해 이해가 안되는 부분에 대해 댓글로 질문하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저도 오프라인 계정 생성때 조금 헤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