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_sg워너비(뮤비/가사/노래/듣기/이미지)추천 발라드 해바라기

해바라기_sg워너비(뮤비/가사/노래/듣기/이미지)추천 발라드 해바라기


제가 좋아하는 sg워너비의 해바라기 입니다.
초기의 sg워너비는 격한 소몰이 창법으로 큰 인기를 끌었었지요?
그러다가 너도나도 다들 소몰이 창법을 구사하게 되는 시즌이 온뒤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소몰이?
혹은 다른 느낌의 음악을 하고자 약간 바꾸었습니다.

sg워너비가 한창 소몰때가 저 고등학교때 같은데....
어느덧 sg워너비도 6집인가요 7집인가요? 중견가수가 다 되었군요.
언젠가 채동하가 빠져나간 뒤로 이제껏 격하게 고수하던 소몰이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이석훈을 영입!?하며
조금더 가볍고 느낌있는 음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로 들어온 신입멤버 이석훈을 참 좋아합니다.
솔로앨범의 노래들도 다 애착이가고 듣기좋은 노래군요.

아래는 sg워너비의 해바라기 뮤비와 가사, sg워너비 이미지등이 있습니다.


 ○ sg워너비_해바라기 가사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

달콤한 노래를 부르면 너의 두 눈이 미소 짓고
네 볼에 입 맞추면 수줍어하지
밤새 전화기를 붙들고 무슨 할 말이 많았는지
끊을 땐 아쉬워 먼저 못 끊지

오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랑

오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
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이야
너를 사랑해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 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갈까 봐
가게 앞에서는 늘 고민만 하지

오오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비가 내리면 함께 맞아줄
둘도 없는 내 사람

오오 세상 어떤 사람 세상 어떤 말로도
너를 대신 못해
난 말야 오직 너 하나뿐이야
너를 사랑해

해바라기 같은 사랑만 주고 싶어
오직 한 사람 내겐 첫 사랑 너에게

너도 말해 줄래 내게 말해 줄래
좋아한다고
너도 나만큼 하늘 땅만큼
나를 사랑한다고

오오 많은 인연 속에 많은 사람들 중에
우리 둘뿐이야
고마워 네가 내게 와줘서
너무 행복해 너를 사랑해

사랑해


 ○ sg워너비_해바라기 뮤비






 ○ sg워너비 이미지


[SG워너비 이미지]


해바라기_sg워너비(뮤비/가사/노래/듣기/이미지)추천 발라드 해바라기
by. 친절한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