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위닝2011 발표 [위닝 게임 동영상]

코나미 위닝2011 발표 [위닝 게임 동영상]




코나미에서 벌써부터 위닝2011을 발표했더군요..
아마도...위닝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벌써부터 난리가 나겠지만....
저는 아직 2010에 제대로 적응도 못했는데....너무 예상보다 빨리나오네요 ㅜㅜ
물론 저도 위닝...엄청 좋아합니다....어쩔때는 밤새는줄도 모르고 할때가 가끔씩 있어서
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하여 조금 멀리하던가운데....2010이 나오더라구요 이제 슬슬 적응하고 하려는데....
위닝 2011발표에 깜짝...


<PES2011 게임 동영상>

코나미는 북미/유럽지역 ‘위닝일레븐’ 최신작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1’(PES 2011)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PES 2011’은 오는 가을, 해외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기종은 멀티플랫폼입니다.

 
위닝 2011은 360도 패스 비율을 슛/패스/쓰루패스 등에 적용하여 보다 정확하게 패스의 강약을 조절해야 하는 컨트롤 능력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지금도...정확하지 못한데...ㅜㅜ)
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선수의 움직임을 계산해서 패스해야 할 필요가 있다.(점점 조작법이 어려워지네요 조금 현실적이여지는 느낌이네요^^)
체력게이지에 더불어 새로이 선수의 운동레벨이 도입됩니다..(운동레벨??그게뭥미??+_+)
 
이로 인해 전작까지는 선수를 항상 달리게 하며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했으나, 최신작에서는 지속적인 달리기는 선수 능력저하로 이어집니다.(이제는 스타플레이어로 모두 휘젖고 다니는건 더더더더더욱 힘들어졌군요 ㅜㅜ)
때문에 롱런보다는 빠른 패스가 승부를 결정짓게 됩니다..
방어시 선수들의 A.I.(인공지능)을 개편해 포지션닝을 중시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구역에 들어온 볼을 따라가기 보다는 공격수를 막는데 집중하게 됩니다..(결국 골을 넣기 더 힘들어졌다는것인가....)

<위닝2011 스크린샷>
이제...여름이가면....플스방에 가면 위닝2011을 볼수가 있겠군요...ㅎㅎ

플스방 사장님들이...조금싫어 하겠네요 너무빨리나온다고 ㅎㅎㅎ

<위닝2011 트레일러>

 
코나미 위닝2011 발표 [위닝 게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