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샵 - 가게운영/창업, 경영교육 솔루션

 사회에서 한번쯤 간절히 바라는 것이 일에 대한 노하우 입니다. 노하우라 함은 경쟁에 있어 우위를 점하며 자신의 가치를 어필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자신에게 도움되는 노하우를 얻고자 할지라도 어디서 쉽게 배우거나 할수 없기에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저의 경우 4년전에 바를 운영 해본 경험이 있고 추후에도 다른 지인들이 바를 운영하고자 하면 조금씩 유용한 팁이나 노하우를 제공해 주곤합니다. 지난 일요일 친한 지인분께서 자신이 새로운 Bar를 운영하고자 선경험자인 저에게 Bar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물어본 일이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 운영에 대한 부분은 지금 시기가 많이 바뀌어 조금은 뒤떨어 질까 생각이 되어 간단한 조사후 필요한 내용 등을 정리해서 알려주고자 온라인의 바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찾는중 우연치 않게 '노하우 샵'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노하우를 거래한다는 발상에 처음에는 살짝 갸우뚱 했지만 자세히 살펴보니 꽤나 유용하며 도움이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노하우 샵은 노하우 판매자의 노하우를 적정가에 판매할수 있으며 이를 구매자로 하여금 자신이 필요한 노하우 정보를 잘 찾을수 있게 해줍니다. 이떄 노하우 샵의 역활로는 노하우의 거래중 생기는 전반의 상황을 관리해 주며 이는 노하우 교육비의 분활결제, 안전결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판매의 경우 다양한 노하우에 대한 경험자, 전문가 등이 참여하며 노하우 교육 이수 커리큘럼 내에서 구매자에게 맞춘 효율적인 교육을 가능케 합니다.




 무료교육으로 교육 커리큘럼의 형태를 띄는 1차교육에서 구매자의 의사여부에 따라 유료교육인 2차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2차 교육 내에서도 교육건수에 따라 분활결제를 적용함에 판매자 노하우의 유용함과 구매자의 만족도가 일치 되어야 거래의 성립이 가능합니다. 이는 매회 교육이 끝나는 시점에 포인트를 통해 결제하기 때문입니다.


 노하우 샵의 노하우 판매물품 게시판내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노하우의 검색이 가능하며 노하우 교육지역, 모집인원, 교육가격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노하우 샵에서 자체적으로 선정한 추천 노하우 등을 통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노하우를 쉽게 얻을수 있습니다.




ㆍ추천 노하우



노하우 샵에서 자신에게 도움되는 노하우를 얻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다 생각합니다. 거래 관계에서의 안정성은 NICE 신용평가원의 실명인증과 유대폰 인증, 공인진증서 인증등을 통하여 안심할수 있습니다. 아래는 노하우 샵의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knowhow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