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홈서비스 - 온라인주문

 맥도날드 홈서비스인 맥 딜리버리 서비스의 온라인 주문이 가능해 졌습니다. 제가 요즘 사람을 전화로 상대하는 것이 상당히 부담스러워 지기도 하고 (히키코모리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맥 딜리버리 메뉴판 따로 찾아 보는것도 귀찮고 그런데 온라인 주문을 하면 상당히 편리하게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서 입맛대로 주문이 가능하기에 상당히 즐겨 이용합니다.

 

 그리고 종종 맥도날드는 야간 주문시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들도 있고 한데 이에 대해 급하게 주문을 변경할 필요 없이 온라인상에 표시되는 '가능' 상품들만 고를 수 있어서 좋은 부분도 있습니다.

 

 조금 귀찮은 부분이 있다손 치면 맥딜리버리 온라인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하다는 점으로 초반에 잠깐 고생하면 이후로 내내 편리하고 쉽게 맥 딜리버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맥 딜리버리 온라인 주문용 주소입니다. (맥 딜리버리로 들어가면 아래의 주소를 찾아가는데 고생 많이합니다.)

 

https://www.mcdelivery.co.kr/kr/

 

 

 

 위의 사이트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창이 뜹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성별,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기입할 필요가 있으며 비밀번호는 1개 이상의 대소문자와 숫자의 조합이 필수입니다. (요컨데 비밀번호내에 대문자, 소문자, 숫자 까지 3가지의 요소가 다들어 있어야 됨 ㅇㅇ)

 

 

 

 이어 회원 인증이 필요하며 위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정번호가 전송 됩니다. 이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어 주소지를 입력해야 합니다. 번지와 건물명은 둘중 하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우측 하단의 특이사항 내용에 자기가 거주하고 있는 거주지의 건물 출입용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면 상당히 편리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배달 주소를 지정하여 주문진행이 가능합니다.

 

 

 

 단품/세트, 사이드, 디저트, 음료, 해피밀 등의 각각메뉴에서 먹고자 하는 상품을 클릭한 뒤 사이즈와 종류 등을 별도로 지정합니다.

 

 

 

 이어 좌측에서 주문금액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줍니다.

 

 

 

 주문내역 확인에서 빼먹은 것은 없는가 확인한 뒤 결제 방식등을 지정하여 확인을 누르면 배달이 옵니다. 간단한 추가내역은 좌측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주문예상시간이 표시되지만 보통 최소 예상시간보다 빨리온다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어 주문접수 부터 배달 완료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성격급한 사람들에게 딱 좋은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실제 배달 진행과 같지 않다는게 함정. 아직 배달이 안왔는데 배달 완료가 표시되는 상황이 있곤 하지만 놀라지말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보통 배달 시작한지 몇분내로 대충 배달 완료 표시를 해버리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