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금리비교 - 예금금리높은곳

ㆍ전국은행연합회 은행금리 비교


 국내의 모든 은행의 예금 금리 이자율을 비교할 수 있는 전국은행연합회 은행 금리 비교 서비스 입니다. 정기 예금을 넣고자 할때 자신의 거래 은행중 어떤 곳에서 어떤 상품으로 넣어야 할까 고민인 경우 도움이 됩니다.

 

 전국은행연합회의 경우 1928년에 설립되었으며 금융기관의 상호 협조를 목적으로 일반, 지방, 특수 은행들의 연합으로 각 은행의 공시 담당자가 은행 상품을 직접 등록, 게재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 하시면 되며 상세한 이용방법은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전국 은행 연합회 공식 홈

http://www.kfb.or.kr/

 

 

 

 위의 사이트로 접속한 후 상단의 메뉴중 좌측 두번째에 있는 은행업무정보 탭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이어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권유하며 이는 nProtect 에서 만든 2개의 보안 프로그램 입니다.

 

 아래의 페이지가 로딩 된 후 자동으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 항목이 뜨지 않는다면 하단의 보안프로그램 수동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한 뒤 진행 하셔야 합니다.

 

 

 

 보안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된 후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며 좌측 카테고리 중 예금금리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예금금리 항목을 통해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정기 예금/적금, 상호부금, 주택청약예금, 주택청약부금, 재형저축, 개인/법인 MMDA 등의 이자율을 알고자 하는 금융 상품을 지정한 뒤 아래에서 알고자 하는 은행과 정렬 방식을 지정 합니다.

 

 정렬 방식의 경우 은행 이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정렬이 가능하며 개월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이 끝나면 하단의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합니다.

 

 

 

 선택한 항목에 따라 검색 결과가 표시되며 좌측 상단의 개월선택을 클릭하여 특정 개월 순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복사하거나 문서화 시키고자 하면 상단 우측의 엑셀출력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의 내용을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