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졸 신입 평균 연봉 - 대기업 신입

ㆍ커리어 연봉순위


 취업포털 커리어에서 소개하는 국내 유명 1000대 기업의 연봉 순위입니다. 업무, 직종, 매출 등을 근거로 차등 정리되어 있으며 각 기업의 대졸 신입 평균 초봉에 대해 상세하게 비교해 줍니다. 단순 순위에 의한 연봉 정보와 상세한 연봉수위, 외국기업, 공기업, 경력 등의 상세한 기준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상세한 열람법은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대졸 신입 연봉 순위

http://pay.career.co.kr/payinfo_2012.html

 

대기업 상세 기준 연봉

http://pay.career.co.kr/list/list_open.asp

 

 

ㆍ대졸 신입 연봉 순위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1000대 기업이 연봉 순위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Ctrl + F' 기능을 눌러 검색 기능을 활성화 한 뒤 자신이 찾고자 하는 기업명을 입력하여 엔터를 누르면 원하는 기업의 연봉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상단 우측의 1000대기업 2012년 대졸신입 연봉 DOWN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표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ㆍ대기업 상세 기준 연봉


 위의 방법을 통해 대졸 초임의 연봉 순위에 대해 볼수 있다면 이어지는 내용은 다양한 기준으로 좀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링크를 통해 들어간 뒤 좌측 카테고리(붉은 세로 박스)의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기준에 따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어 상단의 직종, 경력, 기업명 등을 선택/기입(붉은 가로 박스)하여 직종/경력 기준으로 원하는 업체의 연봉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