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서 음원추출 - MP3변환기

ㆍMediaHuman Audio Converter


 동영상에서 음원을 추출하는 음원추출 기능과 다양한 포맷의 오디오 파일을 MP3, AAC, AC-3, AIFF, ALAC, FLAC, OGG, WAV, WMA 등의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는 MP3 변환기 MediaHuman Audio Converter을 소개 합니다. 사용이 매우 간편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다양한 설정과 함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Mediahuman 개발사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 설치시 외국계 유틸설치시 패키지로 많이 홍보되는 PasswordBox라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를 추천하며 이는 해당 체크박스를 해제하여 설치를 피할 수 있습니다.

 

MediaHuman Audio Converter

http://www.mediahuman.com/download/MHAudioConverter.exe

 

설치 도중 PasswordBox 설치 하목의 체크박스를 해제 합니다.

 

 

ㆍMediaHuman Audio Converter 사용법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으며 음원추출, 오디오 포맷 변환 등의 대상 파일을 드레그하여 중앙에 드롭하여 추가하거나 좌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추가 합니다.

 

 

 

  파일 추가 이후 상단 중앙의 Fomat 버튼을 클릭하여 추출 하거나 오디오 파일을 변환할 대상 포맷과 음질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내 AAC 버튼) 이어 우측 두번째의 변환(Conversion) 버튼을 누르거나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변환이 시작 됩니다.

 

 음질 설정은 변경 대상 포맷을 지정한 뒤 음질을 지정한 후 우측 하단의 Close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상단 우측의 몽키스패너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되는 오디오 파일의 음일이나 작업이후의 파일 저장 위치 등을 지정하거나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나 부수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어 변환이 진행되며 변환 도중 정지버튼을 누르면 변환이 취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