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성경읽기, 듣기 - 온라인성경

ㆍ온맘 닷컴 온라인 성경


 인터넷 성경 읽기, 듣기가 가능한 온라인 성경을 소개합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성경 읽기의 경우 6종의 성경역본, 성경 듣기에 경우 개역한글 역본 66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성경 읽기 - 성경역본 (6종)

 개역개정, 표준새번역, KJV, NASB, 히브리어(구약), 헬라어(신약)

 

성경 듣기 - 개역한글 역본(66권)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아, 사사기, 룻기, 사무엘상, 사무엘하, 열왕기상, 열왕기하, 역대상, 역대후,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 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아가, 이사야, 예레미야, 예레미야애가, 에스겔, 다니엘, 호세아, 요엘, 아모스, 오바댜, 요나, 미가, 나훔, 하박국, 스바나, 학개, 스가랴, 말라기,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사도행전, 로마서,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 갈라디아서, 에베소서, 빌립보서, 골로새서, 데살로니가전서, 데살로니가휴서, 디모데전서, 디모데후서, 디도서, 빌레몬서, 히브리서, 야고보서, 베드로전서, 베드로후서, 요한1서, 요한2서, 요한3서, 유다서, 요한계시록

 해당 서비스는 크리스천을 위한 포털인 온맘닷컴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성경 서비스로 아래의 주소를 통해 접속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성경을 읽거나 듣는 상세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Onmam 온라인 성경 (온맘닷컴)

http://onmam.com/onlinebible/audiobible.asp

 

 

ㆍ인터넷 성경듣기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사이트 중앙에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의 성경 읽기를 통해 6종의 성경 역본을 검색하여 볼 수 있으며 좌측의 성경 검색을 통해 성경 구절을 입력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성경 듣기의 경우 개역한글 역본 내 66권의 성경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성경 듣기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듣고자 하는 권과 장의 시작과 끝을 지정한 후 듣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어 좌측의 이미지와 같이 작은 창이 뜨며 Microsoft Corporation 에서 배포한  Windows Media Player Extension 추가기능을 실행한다는 안내창이 뜨며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를 개발한 회사이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기능입니다. 안내창의 내용은 이 기능을 인터넷에서 사용하도록 허용 하라는 내용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허용 버튼을 클릭하면 우측과 같이 온라인 성경이 실행 됩니다.

 

 아이콘 순서대로 일시정지, 정지, 되감기, 빨리감기, 넘기기 등의 기능과 음량조절이 가능 하며 만약 실행되지 않는 경우 우측 상단의 엑스박스를 눌러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ㆍ인터넷 성경읽기


 성경 읽기의 경우 읽고자 하는 성경 역본과 장을 지정한 뒤 읽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성경을 볼 수 있으며 두개의 성경 역본을 클릭한 뒤 상단 좌측의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두가지의 성경 역본이 같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