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즐 패핑 - v2.0

ㆍ님아즐 v2.0


 고정적인 핑을 유도하여 안정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게임 보조 프로그램인 패스트 핑이 오랜 시간 인기를 끌어 왔고 점점 발전하여 앱 개발과 다양한 광고 형태를 추가하며 4.0 버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통한 수익 구조와 성능에 대해 발전을 거듭 해온 패스트핑은 '사용자 입장에서 이용이 편리하고 가벼우며 귀찮은 부분이 없어야' 하는 위대한(?) 프로그램의 왕도를 벗어난지 좀 오래 되었다는 생각입니다.

 

 

 위의 이유에서인지 가볍고 심하게 직관적인 사용방법으로 안정적인 게임, 웹서핑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패스트핑 대용 프로그램인 님아즐이 인기가 꽤 많아지고 있습니다. 작년 말경에 나온 프로그램이 오랜기간 군림해온 패스트핑 바로 턱밑까지 쫒아 왔다는 부분에서 상당히 쓸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 합니다.

 

과하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NIMAKIN 2.0(님아즐)

http://www.nimakin.com/nimakin_is.html

 

 

 

ㆍNIMAKIN 2.0 설치, 사용법


 님아즐을 광고없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어지는 설치방법을 참조 하셔야 합니다. 우선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사용자 계약에 동의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어 설치프로그램 지정에서 님아즐을 제외한 부수적인 것들의 체크박스를 해제 합니다. 패스트 핑의 경우 광고에 관련한 설치를 강요(패스트 핑의 경우 광고 설치 안하면 프로그램 설치 못함.)하지만 님아즐의 경우 체크박스 해제로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설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어 설치 폴더를 지정한 뒤 설치를 누르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시 위의 순서로 한번에 설치가 완료 되는 경우외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다시한번 설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아래와 같이 잡다한 광고관련 프로그램, 바로가기 등의 설치를 유도하며 이또한 필요에 따라 체크박스를 해제 한 뒤 다음을 눌러 진행하 하시면 됩니다.

 

 

 

 정상적인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의 안내와 함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실행된 프로그램에서 좌측의 N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사용에 대해 안정적인 핑을 제공하는 게임핑 기능이 활성화 되며 다시 클릭하면 해제됩니다.

 

 웹서핑 최적화 기능은 우측 아이콘 3개중 가장 좌측에 있는 익스플로러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부수적인 설정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가능하며 그외의 불필요한 기능은 전혀 없습니다.

 

과하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