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다운 - v1306

ㆍ3DP Chip v1306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PC의 모든 드라이버를 자동을 찾아주는 3DP Chip 입니다. 일반적으로 포맷 이후 PC에 드라이버를 설치 해야할 때 3DP Chip을 실행하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사운드카드, 랜카드 등의 주요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아주며 USB, TV 등의 부수적인 드라이버 또한 바로 찾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줍니다.

 

 

 아래의 3DP Chip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하시면 되며 상세한 설치, 사용법은 이어지는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 3DP Chip 설치시 별도의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TuneUp Utilites 2013 이라는 프로그램의 설치는 피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3DP Chip v1306 (공식링크)

http://vga.pe.kr/3dp/chip_down_kor.php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실행.이어 저장버튼을 클릭해 저장

 

 

ㆍ3DP Chip 사용법


 설치이후 3DP Chip를 실행하면 같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멀티미디어, 랜카드, 기타기기 등의 PC에 설치된 하드웨어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되며 그래픽 카드나 멀티미디어의 경우 다수의 하드웨어를 같이 사용한다면 '+' 버튼을 눌러 다른 하드웨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위에서 드라이버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게시판으로 이동되며 이곳에서 자신의 OS와 맞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ㆍ3DP Chip 설치시 주의사항


 다운로드 완료 후 실행한 뒤 한국어 언어지정이 필수 이며 설치중 위에서 언급한 부분과 같이 TuneUp Utilities 2013 설치는 하단의 체크박스를 설정하여 취소 하신 후 설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