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라 리뷰' 국산수제스포츠카 스피라 이번달말 1호차 첫 출고

'스피라 리뷰' 국산수제스포츠카 스피라 이번달말 1호차 첫 출고


[국산 수제 스포츠가 '스피라'의 엠블럼]

[모터쇼&전시장의 스피라]

['스피라'의 엔진]

몇년간 관심을 끌어왔던 국산 수제 스포츠가 '스피라'가 이번달 말 첫 출고를 한다고 합니다.

이미 사전 16대의 사전계약이 완료되었다고 하는 '스피라'는 현제 1호차부터 공식출고르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어 2, 3 호차도 줄줄이 쭉 뽑혀 나올 예정 이라는군요.

[꽤나 이쁜 라인을 가진 스피라]

스피라에는 우리나라 국산 슈퍼카라는 타이틀 외에도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수제라는점.

이에 계약과 동시에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차량 외부의 도색, 내장컬러, 가죽의 바느질 하나하나까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제작한다는 점입니다.

꽤나 큰 메리트라고 볼수 있지요.

약간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외형은 무채색과 천연색을 기준으로 10가지를 선택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긴 10개만 되도 그게 어디에요....)

제가 옛날에 했던 자동차 레이싱게임이 있었는데~

그때 아마스피라측과 제휴를 맺고 게임상에 스피라를 구매하여 탈수있게 했던 기억이 나내요.

아마 제기억에 7? 등급차량(총9등급까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으로 꽤나 쓸만 했던 것 같습니다.

차를 쓰다보면 개인 레벨이 높아져 좀더 좋은 등급의 차를 살수 있었는데 저는 그때 저 스피라를 등급업해서 타고 다녔던거

같네요.

지금 제가 돈이 많았더라면 그때의 추억으로 한대사지 않았을까 합니다.

[진열되어 있는 스피라]

뭐.... 향후에도 스피라의 지속적인 시장점유와 판매를 위해서 능력있는 영업사원들을 전시장에 상주 시키며 고객의 요청시에

찾아가 상담을 하는 서비스또한 병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리스, 할부등의 금융제도에도 신경을 써서 마케팅을 한다고 하는데요~

국산 수제 슈퍼카 스피라가 어느정도 성공할수 있는지 지켜볼만 하군요.

[검정 무광 스피라]


[흰색'스피라'도 이쁘네요]

[이것은 스피라 전기차 모델....음? 힘이 되나....]

[스피라 매장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