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프로야구_모바일게임/스마트폰 게임어플(게임빌 2010프로야구)

2011프로야구_모바일게임/스마트폰 게임어플(게임빌 2010프로야구)




[게임빌 2011프로야구]


게임빌에서 만든 2011프로야구 입니다!!
제가 게임빌의 프로야구 시리즈를 알게된건 한 1년좀 된거 같네요~
처음 접한것이 2009 프로야구 였는데요~

게임에 크게 중독성이 없는 제가.... 친한형의 핸드폰에 있는 2009프로야구가 너무나 재미있어서
얼굴만 보면 하게 해달라고 졸르다가 안되겠어서 새로나온 2010프로야구를 다운 받았었습니다!!
이곳 저곳 이동중에.... 생활중 여분의 여가시간, 상황에 따라 시간을 내서라도 열씸히 했었지요.

게임빌의 프로야구의 특성은 그무엇보다 짜임세 있는 육성에 있다고 생각 되는데요~
팀별로도 게임이 가능하고 시즌제, 투수편, 타자편등의 흥미를 유발할수 있는 컨텐츠가 참으로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때 한창 잘키워서 쳤다하면 홈런이요 던졌다 하면 스트라이크 였는데 아쉽게도 제가 스마트폰을 새로 뽑으면서
더이상은 하지 못하게 되었지요....

그러나 얼마전에 새로 어플로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아주 그냥 신나 날뛰며 나도 할수 있다는 것에 행복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2011 프로야구 어플!!]

원할한 설명을 위해서 이제부터 간단한!!
게임 설명을 해드릴께요!!

 
○ 2011 프로야구 소개

- 기존의 나만의 선수 선택은 단순히 덩치냐 작은놈이냐, 파워형이냐 맞춤형이냐 등등의 간단한 스타일 설계만 가능했는데요~
   2011에서는 여러 보직들을 오가며 다양한 형태의 선수를 만들수 있습니다.

 [딱잘라 크게 변하기 보다는 조근조근 성장하는 스타일의 게임!!]


- 예전에는 정말 덩치나 말랑깽이 뿐이였는데 이제는 뭐 이런저런 머리스타일이나 코스튬이 가능하네요.
  단지 장비를 업그래이드 함에 외형이 변하는 것으로 그치는게 아니며 능력치도 올라가는군요ㅡㅡ

[게임중에 조금만더!! 조금만더 능력치를 갈구할때가 있는데.... 적절하군요]


- 뻔하고 똑같은 필살기 보다는 직접 필살기의 이팩트를 정할수 있네요.
  확실히 전편과 차별화를 둔점은 아무래도 개인의 개성을 많이 배려해 준 점이라 생각 됩니다.

[핸드폰이 좋아지면서 그래픽도 점점 성장하는군요.]


- 예전에는 훈련을 하게되면 시나리오를 손대지 못하고 시나리오를 손대면 훈련이 힘겨웠는데 이제는
  상황에 따라 액티브게이지를 이용하여 2마리의 토끼를 사냥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저는 게임에서도 연애 한번 못해 봤네요^^]


- 등장히로인들과의 멀티형 시나리오가 구축됨에 조금더 게임에 빠져들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훌륭한 나쁜남자]


- 좀더 재미있어진 나만의 팀!!
  선수단의 구성과 운영이 많이 프리해졌군요.

[이효리는 있다는 복선인가....]


- 강력해진 인공지능으로 게임하는 재미가 더 늘었다고 생각이 되는군요.
  리얼 인공지능!!
  저들끼리 알아서 전술에 따라 기민한 반응을 보이며 우천시등의 특수한 상황에 구질의 변화까지 표현했습니다.

[리얼은 좋은 것! 리얼한 2011프로야구!!]


- 다양한 야구를 즐겨봅시다!!
  국가대항전이나 여러 리그들로 인하여 재미있는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뭐가 많군요]


- 새로운 버전마다 게임의 활력을 주고 이야기를 진행하는데 주요한 역활을 하는 마선수!!

[기존 마선수들 중에서 살아남은 마선수가 좀 되는군요]

이상입니다^^

뭐 여튼 여런 게임으로 저는 흥미진진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건 갤럭시S등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용이지....
아이폰은 안된다고 하네요^^

후....

이상 설레발만 치다가 기분상한 곰이였습니다.


2011프로야구_모바일게임/스마트폰 게임어플(게임빌 2010프로야구)
by. 친절한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