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리필되는곳 - 리필 정보, 방법 정리

 국내 유명 커피 전문점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중 '리필'서비스는 꽤나 매력적입니다. 몇몇 곳은 리필이 불가능 하지만 텀블러 등을 사용하여 더 저렴하게 할인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국내 커피 전문점 리필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ㆍ커피빈

 오늘의 커피가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시 오전 12시 이전에만 오늘의 커피를 무료로 리필합니다. 사실상 원래 양의 70~80%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 오늘의 커피를 시음 해보겠다고 하면 아주 작은 컵에 소량 제공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ㆍ할리스커피

 할리스는 모든 커피전문점 중 유일하게 커피류를 시키던 스무디를 시키던 상관없이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처음 주문했던 사이즈가 레귤러일 경우 리필도 레귤러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가격은 1000원, 처음 주문한 사이즈가 그란데 라면 1500원에 동일한 사이즈로 리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텀블러 이용시 음료 금액의 10%를 할인해 줍니다.

 

 

ㆍ파스쿠찌

 파스쿠찌에서는 커피류 주문시 영수증 회수를 조건으로 오늘의 커피 'HOT' 500원, 'ICE' 1000원에 1회 리필해 줍니다.

 

ㆍ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서만 동일 사이즈로 리필이 가능하며 작은 사이즈는 500원, 큰사이즈는 1000원에 리필이 가능하며 영수증을 지참 해야 합니다.

 

 

ㆍ세븐몽키스

 커피류를 주문한 경우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혹은 드립식 커피를 리필로 제공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HOT' 음료는 500원, 'ICE' 음료는 800원 이며 큰사이즈의 'HOT'음료는 1000원, 'ICE' 음료는 1300원에 리필해 줍니다.

 

 

ㆍ로티보이

 3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리필해 줍니다.

 

 

ㆍ크리스피 크림

 원두커피나 아메리카노 주문시 크리스피크림 커피중 가장 저렴한 메뉴인 원두커피로 무한 리필이 가능 합니다. 텀블러를 가져가면 300원 할인을 해주거나 무료 사이즈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ㆍ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리필이 불가능 하지만 텀블러를 가지고 가면 300원이 할인 됩니다.

 

*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구매시 주는 무료음료 쿠폰은 가격에 상관없이 어떤식으로 만들어 달라고 해도 만들어 주며 다양한 레시피가 온라인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ㆍ카페베네

 카페베네는 스타벅스와 같이 리필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텀블러 지참시 300원 할인이 됩니다.